수강후기
토마토반 토익뽀개기 반을 수강한지 1개월 반정도 되어가는 한 수강생입니다..
지금 저는 현재 진주산업대 토목과 대학원 연구생으로서 토익을 놓은지 2~3년이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토익을 등한시 할 수 없었기에.. 그나마 시간여유가 되는 겨울방학을 통하여 토익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학교 앞에도 학원이 좀 있습니다..
그럼 왜? 이 학원을 선택했을까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쾌적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는 원장쌤과 친절하고 예쁜 데스크 보시는 분이 반갑게 맞아주셨고..
토익을 너무 오랫동안 놓은지라.. 두려움반 기대반이었던 저에게 용기를 심어주셨습니다..
연구생 신분인지라.. 학부일때가 많이 그립더군요 .. 왜 그때 더 열심히 영어를 공부하지 못했을까..
저녘을 포기하고, 시간을 쪼개어가며 해가는 복습과 숙제만으로도 실력이 늘어감을 느꼈습니다.
처음부터 어렵지 않게 차례차례 설명해주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려는
보조개가 아주 매력적인 LC 쌤..그 열정적인 모습만으로도 빠져들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소싯적에 많이 노셨을 것 같고, 술을 좋아 하실거 같은 RC 쌤..
중간중간 맥을 짚어주시고, 집중할 수 있게 분위기를 잡아주시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틈틈히 인생 얘기와 해프닝들을 얘기해주시면서 정말 용기와 단호한 결의가 생기는 것을
느낍니다.. 저도 노는 것을 좋아 했기에 -_-;
요즘처럼 하루가 너무 짧다고 생각해본지가 언젠지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는 분들과 제가 출장 때문에 수업을 못들어도 동영상강의를
들을 수 있게 신경써주시는 데스크레이디 님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
학기 중에는 시간이 없어서 다시 등록을 못하겠지만.. 여름방학 시즌이 오면 ..
그때까지 조금더 공부를 해서 토익의 신 반으로 수강신청을 하겠습니다 ^^
엑설런트어학원에 오시는 모든 수강생분들에게 뜻하는 바와 목표를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 롸잇놔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