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수강후기

제목

서울행 열차와 엑설런트 열차 중에서 나라면~~~~~~~~~

작성자
한종우
작성일
2012.08.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913
내용
 

좋은 곳에 취업하기 위해서는 기본 전제조건인 토익....

저는 저의 경험담을 토대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작년 친구들의 추천을 받아 우리나라에서 젤 유명하다고 하는 학원중에 하나인 해xx 학원에서 기초 종합반을 한달 들었고 지금은 엑설런트에서 토익의 신 반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토익을 위해 서울행 열차의 티켓을 사시는 분들에게 저의 경험을 전해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확실히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학원의 강사들의 강의 스킬은 뛰어 납니다. 하지만 학원의 사이트에 종합반을 선택하다보면 그 수업을 모두 인기 강사가 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자신의 실력이 기초부터 다시 닦아야 할 수준이라면 저는 서울을 가는 것보다는 주위에 있는 학원을 택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유명한 학원 일수록 수강하는 학생이 많은 만큼 나에게 집중될 수 있는 시간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서울에 학원의 경우 스터디가 잘 되어 있다고 흔히들 알고 있는걸로 압니다. 그건 어느 정도의 실력이 있는 중급반 이상의 반을 수강하는 학생들에 한해서 입니다. 기초반 학생들의 경우 같이 스터디를 하다 보면 모두 같은 수준의 학생이다 보니 서로 물어도 답변은 모른다 입니다.

거기에 비해 엘설런트를 다니면서 제가 느낀것은 아무래도 지방의 학원이다 보니 한 반에 100~200명 정도 수강하는 서울의 학원에 비해 15~40 면 정도 한 반을 수강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가족 같은 분위기의 학원입니다.

서울의 학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카운터 직원들과 원장 선생님의 안녕하세요 라는 아침인사 와 수고하셨습니다.

라는 한마디의 인사가 때론 성적이 주춤 할때는 응원의 힘이 되기도 했습니다. 스터디나 자습실에서 공부를 하고 있으면 먼저 들어오셔서 모르는거 없냐고 물어봐 주시는 엘씨, 알씨 선생님 ~~~~~~~``

수업시간에는 딴생각을 할때면 꼭 질문을 날려주시는 알씨 선생님 ~~~~ 한종우 이거 답 뭐냐고 언제 질문을 던지실줄 모르는 알씨 선생님 덕분에 매 순간 긴장하고 더 꼼꼼히 문제를 풀다보면 문제를 푸는 속도와 더불어 실력이 쌓이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엘씨 선생님 또한 안들리는 부분이 있으면 이어폰을 나눠끼고 같이 들어보고  뭐가 문제 인지 집어주십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은점 이라고 느낀것은 지금 학원을 나니고 계시고 다니실 분 이라면 항상 선생님과 원장선생님과 상의를 자주 하라는 것입니다. 저는 엘씨  때문에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왜 이러지 하고 고민만 하다가 시간을 흘려 보내다 원장 선생님을 찾아가 상담을 했습니다. 그러자 원장 선생님께서 같이 고민해주시고 혼자 남아서 엘씨 선생님이 저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알아보시기 위해 저만을 위해 문제를 만들어 와 주셨습니다.

제가 푼 시험지를 보고 문제점을 지적해주시고 왜 성적이 안오르는 지에 대해서 자세히 상담을 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학생 개개인에게 신경을 많이 써주는 학원은 찾아 보기 힘들겁니다.

어디 학원을 신청할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저의 경험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너무 횡설수설해서 죄송해요

오늘 주말인데 학원에서 모토를 치고와서 글을 쓰다보니 정신이 없네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경많이 써주시는 원장선생님, 안과장님 감사드려요~~~~ㅋㅋㅋ수업한달 듣고 많이 헤이해졌는데요 원장쌤과 한 약속 꼭 원하는 점수 얻을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